본문 바로가기

봉공의 맛집기록/카페기록

메가박스 <라이프 다이어리 2020> 메가박스 다이어리 출시 :: 다이어리 상세정보, 금액, 쿠폰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봉공입니다.

오늘은 제가 메가박스 라이프 다이어리 2020을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내년에 사용할 수 있는 다이어리들이 이제 막 출시가 되기 시작했는데, 내년 다이어리 왜 이렇게 예쁜 게 많이 나오는 걸까요? 제 내년은 한해뿐인데, 스타벅스 다이어리부터 시작해서 ㅠㅠ 저는 어떤 걸 구매해야 하죠?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다이어리에 대해서 상세히 소개해드리고, 장단점을 말씀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I TRY TO LIVE EVERY DAY. AS IF IT WAS THE FINAL DAY OF MY EXTRAORDIARY, OROINARY LIFE! 

MEGABOX LIFE DIARY VOL.2 메가박스에서 작년에 처음 다이어리가 출시되고, 올해가 2번째 출시 다이어리라고 해요. 작년에는 메가박스 다이어리가 있는 줄도 몰랐었는데, 올해는 색감부터 내부 구성 그리고 쿠폰까지! 벌써부터 메가박스 다이어리가 SNS상에서 난리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관심 있게 보다가 소개를 해드리려고 가져왔답니다.

매일을 기록할 수 있는 한정판 다이어리! 시간여행에서 돌아온 후 평범한 하루의 소중함을 안 어바웃 타임의 팀처럼 여러분의 매일이 특별하게 기억되었으면 합니다. 다이어리 속 풍성한 혜택들과 함께요!라는 문구부터 보시면 안에 얼마나 풍성한 혜택이 들어있는지 궁금하시죠? 봉공이 소개해드릴게요!

색상은 그린! 그리고 옐로로 초록색과 노란색 2가지 종류가 나왔어요.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내년 컬러는 그린인가요? 스타벅스도 그렇고 메가박스도 그렇고 그린 색상이 너무 다 예쁘게 나왔더라고요! 메가박스 하면 보라색 그리고 저는 노란색이 떠오르던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그래서인지 작년 첫 메가박스 다이어리는 보라색이던데ㅎㅎ

손에 들었을 때 크기 보시라고, 사이트에서 사진 가져왔어요! 재질은 조금 단단한 패브릭 재질로, 천재질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안 좋아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딱 흐물흐물 천재질이 아니면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단단한 천 같은 패브릭 재질이라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서 눈독을 들이고 있답니다ㅎㅎ

역시 영화관 다이어리다 보니, 이렇게 내지에는 영화를 보고 나서 영화 감상평도 적을 수 있고, 별점까지! 매겨볼 수 있는 란이 있더라고요! 아래에서 내지 구성도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LIFE DIARY 2020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다이어리 내지 구성으로는 표지 및 기타 16페이지!로 시작해요. 또 버킷리스트 페이지가 한 페이지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역시 다이어리 처음 시작은 버킷리스트로 시작해야 한해를 또 새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잖아요?ㅎㅎ 저는 버킷리스트 페이지가 따로 있는 게 좋았어요. 또 아까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무비아카이브! 5페이지가 있어요. 영화를 보고 기입할 수 있는게 참 좋더라고요! 또 스페셜 데이! 달마다 특별한 날을 따로 앞에 기입할 수 있게 2페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월간 플래너 26페이지로 매달 달력이 있어요! 또 라인 노트 164페이지와 무지 노트 58페이지로 구성도 많고, 넉넉한 페이지로 좋았어요! 

메가박스 다이어리는 만년다이어리예요! 꼭 다이어리는 일찍 나오기 때문에 11월쯤부터 나오면, 내년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써야 하는데, 이건 만년다이어리라, 저도 이번 주에 구매해서 11월부터 사용하려고 한답니다. 만년다이어리의 장점이죠! 언제부터 시작해도 상관없다는 것!

짠! 여러분! 보이시나요? 예쁘기도 하지만 메가박스 다이어리의 쿠폰팩 덕분에 이번에 아주 난리가 났어요! 보통 다이어리가 엄청 비싼 가격으로 판매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안에 쿠폰팩이라 하면, 별 쓸모없는 것들이 들어있는 게 많은데요. 이번 2020 다이어리 쿠폰팩은 구성이 장난 없어요!

메가박스 쿠폰 12매(메가박스 매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팝콘, 콜라 등 스낵 종류로 이루어진 쿠폰이에요) 위에 사진 보시면 쿠폰 12개가 어떤 종류인지 자세하게 나와있답니다! 무려 12가지로 중복되는 쿠폰은 1~2개뿐이고 나머지는 다다른 쿠폰이어서 그게 진짜 좋더라고요! 이것만 해도 내년에 메가박스는 벌써 12번 이상은 영화 보러 갈 것 같아요!

평일 영화초대권 1매(평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영화 무료 쿠폰이에요)

코카콜라 쿠폰 12매(코카콜라 R사이즈로 1잔 교환권이 무려 12장이나 들어있어요)

여러분, 보셨나요? 쿠폰 진짜 장난 없죠! 제가 이걸 보고 나서 아 이번에는 꼭 메가박스 다이어리로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단! 쿠폰은 메가박스 다이어리 판매 지점에서만 사용 가능해요! 팝콘과 탄산 사이즈/맛 변경은 금액을 추가하면 가능하다고 하니, 그것도 참 좋더라고요! 그리고, 분실/오염으로 식별이 안될 경우에는 재발급/환불/사용이 불가한 점 유의해주세요!

자, 그럼 제일 중요한 가격이겠죠? 

다이어리 캄보 라이프 다이어리 (컬러 택 1) + 팝콘(L) 1개 + 탄산(R) 2잔 = 20,000원

다이어리 단품 구매 = 16,000원

여러분, 진짜 가격도 장난 아니에요! 단품으로 다이어리를 구매하시면 16,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지만, 영화를 보러 가시면 꼭 팝콘과 탄산은 필수잖아요? 무조건 먹게 되는데! 20,000원으로 캄보를 구매하시면 다이어리까지! 게다가 안에 쿠폰을 생각하면 거의 무료 구매 아닌가요? 이 정도라면? 저는 그래서 이번 주 목요일에 영화 "아담스 패밀리"가 개봉하는데, 개봉하는 날 바로 보러 가서 이 다이어리 캄보 팩을 먹으려고 해요!! 

판매지점은 서울, 경기, 인천, 충청, 부산/경상, 광주/전라, 강원 이렇게 있고, 판매가 가능한 지점은 몇 개 없더라고요! 저도 판매되는 지점이 저희 집 쪽에 제가 늘 가는 매장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딱이에요! 그래서 목요일에 다이어리 겟-하러 갑니다 저는! ㅎㅎㅎ

여러분들도 모든 매장에서 판매, 쿠폰 사용이 가능한 게 아니니까 착오 없으시게, 판매지점 꼭 확인하시고 가셔요!

 


내년에 이용 가능한 다이어리! 올해에 나온 것들도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제남에 꼭 드는 다이어리를 찾아서 너무 좋아요.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어제까지도 엄청 고민했지만, 저는 메가박스 다이어리로 구매할 것 같아요! 하지만, 또 메가박스 다이어리를 구매하고, 못 참고 스타벅스도 구매할까 봐 걱정되지만요ㅎㅎㅎ 여러분들도 제 포스팅 참고하셔서 예쁘고 좋은 다이어리 구매하시길 바라요! 

대부분 주위분들이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메가박스 다이어리중에 고민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올렸던 스타벅스 다이어리 상세 포스팅 링크도 걸어둘게요! 비교해보시고 더 마음에 드시는 걸로 겟 하세요~

https://bonggong.tistory.com/16

 

스타벅스 <2019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 스타벅스 2020 다이어리 펜세트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봉공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2020 다이어리, 펜 세트 받는 방법! 매년 돌아오는 2019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친구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스벅 호갱님이에요.ㅎ..

bonggong.tistory.com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이벤트 상세 내용 보시려면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www.megabox.co.kr/?menuId=event&p=detail&p2=7799

 

이벤트, 메가박스

로그인 5회 실패로 계정 잠금 처리 되었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보안 인증 후 사용 가능합니다.

www.megabox.co.kr

 

봉공은 다음에도 좋은 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오늘도 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도 한 번씩 부탁드려요♡ 

공감은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공감은 사랑입니다♡